디자인파트

바름디자인은 감성과 논리를 결합한 남다른 시건과 퀄리티로 클라이언트의 브랜드와 제품의 가치를 창조하기 위해 최상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당신의 비즈니스 파트너라는 모토 아래 클라이언트의 상품전략과 목표에 가장 가까운 해법을 제시합니다.

출판

목적에 따라 영리 출판과 비영리 출판으로 대별하는데, 영리 출판은 출판업자가 영리를 목적으로 대중을 상대로 출판을 하는 것이며 비영리 출판은 주로 정부, 단체, 조합, 공공기관 등의 출판물과 소비자를 대상으로 출판하는 사보, 주주와 이해관계인을 대상으로 출판하는 연차보고서 등이 있습니다. 또 출판을 소설, 수필 따위의 내용으로 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하는 대중 출판과 제한된 계층을 대상으로 전문적 주제에 대해 출판하는 전문 출판으로 분류하여 제작되고 있습니다.

브로슈어

고급스럽게 만들어진 소책자 일종입니다. 회사의 홍보나 제품을 집중적으로 분석한 작은 책자형태로 제작됩니다.

리플릿

상품 또는 회사 소개에 일반적으로 많이 사용하며 A4 및 A3또는 B4, B5등의 크기의 낱장용지를 그대로 사용하거나 접지하여 사용하는 것이 보통이며 대체로 저렴한 가격 때문에 카탈로그나 브로슈어의 대체물로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패키지

패키지디자인은 브랜드 가치와 경쟁력을 높이는 매개체로 여러분의 브랜드를 강하게 각인시켜 줍니다.
상품의 경쟁력 강화의 실질적 자산인 브랜드를 구축함으로서 효과적인 전략도구이며 구매결정에도 큰 영향을 끼칩니다.